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중기 송혜교 이혼 여파없다 ‘아스달 연대기’ 파트3 9월 방송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송중기 송혜교 이혼 여파없다 ‘아스달 연대기’ 파트3 9월 방송 배우 송중기, 송혜교가 이혼 절차를 고백한 가운데, 송중기가 출연 중인 '아스달 연대기' 방영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tvN '아스달 연대기'는 지난 5월 말 9개월 대장정 끝 촬영을 마무리 지었다. 현재 후반 작업 진행 중이며 파트3는 tvN 새 드라마 '호텔델루나'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된다. '아스달 연대기'는 6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던 상황. 5월 30일 촬영 종료 쫑파티를 진행한 가운데 추가적인 행사는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다. 한편 송중기는 26일 법률대리인은 통해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송혜교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히며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혜교-송중기 “극비 이혼 진행 새벽 문자로 양 소속사에 통보”

[단독]파경 송혜교 결혼 반지 안 낀 진짜 속사정

청순 여배우 G, 청춘스타들과 염문 지긋지긋…중견 H와 밀회 [여의도 휴지통]

송중기-송혜교 2년만 파경, 중국발 결혼반지 이혼설 재조명

킴 카다시안, 육덕 몸매로 더 아찔한 끈 수영복 자태[파파라치컷]

송중기 송혜교 이혼 여파없다 ‘아스달 연대기’ 파트3 9월 방송

“월 한도 6억원” 패리스 힐튼, 세계 10대 VVIP 블랙카드 공개(우리집에 왜왔니)

양세찬♥전소민, ‘이 비밀커플 찬성’ [뉴스엔TV]

“제보자, YG 아티스트 4인 마약 의혹 언급”

셀럽 E, 유명 야구선수 여친인 후배 폭행 후 성형 왜? 뒷말 무성 [여의도 휴지통]

신예은 ‘에이틴→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합격점 받은 성장기[스타와치] ‘어린의뢰인’ 미스캐스팅? 이동휘도 관객 울릴 수 있다[무비와치] 박유천, 소속사-변호사-팬들도 등 돌렸다 ‘자초한 손절’[이슈와치] “웹툰작가 팬이라” ‘런닝맨’ 또 표절 논란, 비겁한 변명입니다[TV와치] ‘전참시’ 박성광-임송 하차, 일반인 출연자의 명과 암[TV와치] “협의중” 아이오아이 2년만 재결합설, 여론 엇갈리는 이유[뮤직와치] 김은숙 작가, 복귀설만으로도 들썩이는 이유[이슈와치] 전현무 우려 현실로 ‘당나귀 귀’ 시청률 꼴찌 어쩌나[TV와치] ‘궁민남편’ 상승세 탔는데 폐지, 이대로 보내긴 아쉬운 케미[TV와치] 코믹한 ‘열혈사제’→무거운 ‘녹두꽃’…SBS 금토극 두번째 실험[TV와치] 혈관 확장과 근육 만드는 간단한 방법! 더 이상 고민 끝!머슬리맨 고혈압 당뇨 한번에 조절 가능한 신물질 발견!리턴큐 고주원 측 “김보미 만나러 제주行, 좋은 관계 유지중”(공식입장) ‘조쉬♥’ 국가비, 구멍 뚫려 더 아찔한 수영복 몸매 “민망하니까”[SNS★컷] 어머! 이건꼭사야해~ 이탈리아 칼리스타랩스와 공동개발된 주름개선 효과만점 진동아이크림 한국 런칭!코스포유 ‘섹션’ 김현욱 “주진모♥민혜연 첫만남부터 스파크 팍팍, 코도 똑같아”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스포츠가족방 ‘전참시’ 시청자, 강현석 채무논란에 하차 촉구 성명문 발표(전문) 코미디언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의 채무 논란 후폭풍이 거세다. 6월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기타 프로그램 갤러리에는 강현석의 MBC '전지적 참견시점' 하차를 촉구하는 성명문이 게재됐다. 일부 '전지적 참견 시점' 시청자들은 성명문을 통해 "최근 온라인에서 제기된 채무 관계 논란에 대해 인정한 강현석이 해당 프로그램에 계속 출연하는 건 부적절하다는 판단"이라며 "누군가의 가슴 속에 크나큰 상처를 안긴 사람을 통해 많은 대중이 진정성 어린 웃음과 감동을 찾기란 쉽지 않을 것"이라 지적했다. 이어 "강현석이 해당 프로그램에 계속 출연한다면 이번 논란이 꼬리표가 되어 프로그램에 좋지 않은 영향을 불러올 것이고 다른 출연진들에 피해만 끼치는 일이 될 것이 자명하기 때문"이라며 하차 촉구 이유를 밝혔다. 한편 강현석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채무 논란과 관련 "채무관계는 해결했지만 그 과정에서 보인 저의 태도는 분명 옳지 않았고 채무관계가 해결된 이후에도 진심으로 당사자분에게 사과를 드리지 않았다"며 "어려서 짧은 생각으로 한 행동이라고 하기에는 당사자분에게 너무나도 많은 피해를 드렸다"고 사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