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작업실' 측 "장재인·남태현 소식 안타까워...분량 축소 편집"(공식입장)

'작업실' 측 "장재인·남태현 소식 안타까워...분량 축소 편집"(공식입장) '작업실' 측 "장재인·남태현 소식 안타까워...분량 축소 편집"(공식입장)
prev
next
장재인 남태현의 '양다리 폭로' 사태와 관련, '작업실' 향후 방송에서 두 사람의 분량이 축소된다. 7일 tvN 리얼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 ‘작업실’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작업실'을 통해서 인연을 맺게된 만큼 남태현, 장재인 두 분의 소식에 제작진 역시 안타까운 마음"이라며 향후 방송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이어 "향후 방송 내용에 대해서는 내부적으로 많은 논의가 있었습니다. '작업실'은 3월 말 촬영이 마무리 되었으며, 현재 2회 분량의 방송이 남아있습니다. 추후 방송분에는 10인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이야기들이 훼손되지 않는 선에서, 현재의 상황을 감안해 시청자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두 분의 내용을 축소 편집할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방송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 장재인은 자신의 SNS에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캡쳐한 사진과 함께 공개 열애 중인 남태현의 ‘양다리’를 폭로하는 글을 게시했다. 장재인은 이 글에서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인정해 버려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 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라며 “왜그렇게 공개 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다”라고 말했다. 이어 “남태현 씨, 그리고 특히 남태현 씨 팬들 나에게 악성 DM(다이렉트 메시지), 악플 좀 그만 보내라. 그동안 다른 여자들은 조용히 넘어갔나 본데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 정신 차릴 일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작업실’ 출연을 계기로 실제 연인이 됐다며 지난 4월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지난 5일 방송에는 두 사람의 첫 데이트 장면이 담기기도 했다. [이하 tvN '작업실' 제작진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tvN '작업실' 제작진입니다. 우선 '작업실'을 통해서 인연을 맺게된 만큼 남태현, 장재인 두 분의 소식에 제작진 역시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향후 방송 내용에 대해서는 내부적으로 많은 논의가 있었습니다. '작업실'은 3월 말 촬영이 마무리 되었으며, 현재 2회 분량의 방송이 남아있습니다. 추후 방송분에는 10인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이야기들이 훼손되지 않는 선에서, 현재의 상황을 감안해 시청자분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두 분의 내용을 축소 편집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며, 저희 '작업실' 제작진은 방송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